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갤럭시 버즈 라이브 출시 노이즈캔슬링 탑재?

by 사용자 팡리 2020. 7. 21.

■ 갤럭시 버즈 라이브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디자인, 출시일과 가격 그리고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여러가지 정보들에 대해서 알려드릴테니, 포스팅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디자인

먼저,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자인은 한마디로 굉장히 고급스럽고 블링블링해졌다고 말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디자인을 보시면, 강낭콩 모양으로 이전의 디자인 보다 좀더 슬림하고 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유광을 채택하여 굉장히 블링블링합니다. 고급스럽운 디자인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실물을 봐야겠지만 이미지로만 봤을때는 확실하게 고급스럽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아직까디 정확한 컬러나 스펙은 공개되지 않아, 유출정보로만 추측이 가능합니다. 유출된 정보로 컬러는 화이트, 블랙, 미스틱 브라운 이렇게 3가지 컬러로 나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언팩 행사에서 새로운 컬러도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 출시일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출시일은 8월 5일 갤럭시 오후11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에서 공개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언팩 행사에서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뿐만 아니라 갤럭스 노트20과 갤럭시 폴드2의 언팩도 예고되어 있으니 기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프리미엄 시리즈의 출시일은 항상 비슷한 시기에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 시리즈는 상반기때,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하반기에 언팩 행사를 하며, 갤럭시 워치나, 테블릿 그리고 이번에 공개되는 무선이어폰은 상황에 따라 언팩을 하는것 같습니다.

■ 가격

무엇보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가격이 정말 궁금하신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약 150달러이며, 한화로 18만원에 출시가 될 거라고 합니다. 애플의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프로에 비하면 거의 반값수준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출시가 되어서 직접 써보면서 에어팟 프로와 어떻게 다른지는 알아보아야 할 것이지만 말입니다.

■ 노이즈 캔슬링

이번에 삼성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이어폰은 애플의 에어팟이나 소니의 무선이어폰 정도 밖에 없었습니다. 



무선 이어폰 시장이 점점더 커지면서,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말 매력적인 기능인걸 알게 되면서, 애플의 무선이어폰 점유율을 점점더 올라갔습니다. 이와 반대로 애플의 경쟁사인 삼성에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이제서야 탑재가 되었다는건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저렴하게 출시하면서 에어팟 프로의 대항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그외 여러가지 기능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기능들을 탑재할 예정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착용하면 소모열량, 심박수, 이동속도, 운동시간등의 활동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약 11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사람들의 반응

이번에 유출된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기능과 디자인을 보고 많은 사람들의 반응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반응은 "에어팟의 반값이네" 입니다. 에어팟 프로가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굉장히 매력적이긴 하였으나, 그만큼 가격이 부담스러웠다는 평가도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콩나물에 이은 강낭콩이네" , "콩나물 보다 훨씬 이쁘다" 라는 반응들도 있었습니다. 에어팟의 디자인이 다른 무선 이어폰에 비해 이쁘기는 하였으나, 호불호도 조금 갈리는 디자인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출시 예정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디자인이 굉장히 이쁘게 나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에 대한 반응이 좋은것 같습니다.


■ 총평

오늘은 삼성의 출시예정 무선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알아본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대해서 다시 정리하자면, '에어팟 프로의 반값정도밖에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굉장히 디자인이 이쁘고 고급스러워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 라고 정리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달 삼성의 언팩 행사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거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는 더 멋지고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0